태국입니다.^^

2010.11.17 09:08

크루빔 조회 수:920

다들 건강히 잘 지내시죠?

 

한국은 날씨가 많이 춥겠죠?

 

여기도 아침저녁으로 춥답니다. ^^

 

또 이렇게 오랜만에 들러 글만 남기고 가네요 ^^;;

 

요즘 인터넷 사정이 너무 안좋아서 싸이도 하기 힘들고 사실 공부하는 데도 문제가 많습니다.

 

이곳 인터넷을 위해 기도해주세요 ;;

 

우리 은성식구들의 기도 덕분에 우돈타니는 잘 갔다 왔구요.

 

아주 많은 은혜를 받고 왔습니다. 감사합니다.

 

12시간 차를 타는 것이 만만치가 않았는데 다행이 아무 사고없이 아픈아이없이 잘 다녀와서 너무나 감사합니다.

 

또한 그 이후 있었던 교사연수또한 잘 이루어 졌고 저의 확실한 비전을 발견하고 다짐하는 시간들이 되었습니다.

 

먼저 하나님께 감사드리고 저를 위해 기도 해주시는 모든 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이제는 11월 28일에 기독사관학교 2개의 건물 헌당예배가 있습니다.

 

이것을 위해 제가 합창과 율동을 준비하고 있는데 주님이 주시는 지혜로 잘 준비할 수 있도록 기도 해주시고

 

또 이때 있을 회의를 위해서 자료를 준비해야 되는데 그것또한 지혜롭게 잘 감당하도록 기도 해주세요.

 

여러가지 사진과 동영상들을 보내고 싶은데 인터넷도 잘 안되고 용량도 그렇고 여러가지로 문제들이 있네요.

 

제가 생각한 방법은 제 싸이 홈피에 동영상이나 사진들을 올리는 방법인데 이것 또한 어려운점들이 있습니다.

 

그래서 이번에 패이스북에 가입했는데요 싸이보다는 좀빠르고 사진이나 영상 올리는 것들이 간편해서 이곳을 이용할 생각 입니다.

 

패이스북 하시는 분들 오셔서 퍼가세요~ ^^

 

요즘 우돈 다녀오고 바로 헌당예배 준비에 너무 바빠서 잘은 못하지만 그래도 꾸준히 부지런히 사진이나 동영상등등을 올리겠습니다.

 

참! 그리고 제가 이곳 센터에서 관리하는 매점을 맡아서 관리하게 되었습니다. 이것또한 보통일이 아니라서 잘 감당 할 수 있도록 기도해주세요.

 

헌당예배 뒤로는 저희 사관학교에서 주간하는 체육대회가 있습니다.

 

이번에 새롭게 시작하게 되었는데 주님의 은혜 가운데 잘 이루어 지도록 기도해주세요.

 

또 이제 크리스마스도 준비해야되는데 이것을 위해서도 기도 해주세요.

 

그리고 저의 건강을 위해서 기도해주세요.

 

이곳에서 사역하면서 느낀거는 정말 건강이 최고라는 생각입니다. 몸이 안좋다보니 여러가지 힘든일들이 있는데 건강한 몸과 마음, 정신으로 사역을 잘 감당하도록 기도해주세요.

 

그럼 추운겨울 감기 조심하시구요 건강하세요 ^^

 

주님의 이름으로 축복합니다.

<script> function ndr_onclick(rurl) { i = new Image(); i.src = "http://statetc.nate.com/stat/stat.tiff?cp_url=["+ rurl +"]"; } </script>

로그인

로그인폼

로그인 유지